유/무상 수리안내
페이지 정보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6-05-09 17:18 조회1,943,907회 댓글0건관련링크
본문
●온라인 구매제품 보증기간 안내
보증기간 내에 제조사의 결함 및 정상적인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성 불량일 경우 당사 "서비스 센터"를 통한 무상 서비스 처리됩니다 .
제품 본체 - 구입 후 1년(보증기간)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의 경우 무상 A/S를 받을 수 있습니다.
제품의 교환은 선출고 및 맞교환으로 처리가 이루어지지 않으며 반드시 제품이 당사의 지정 서비스센터에 제품이 입고된 이후 처리됩니다.
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면 요금을 받게 되므로 반드시 사전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.
●온라인 구매제품 보증기간 이후
보증기간 이후 제품의 고장이 발생한 경우 고장 부위나 증상에 따라 유상 수리를 해 드립니다 .
●오프라인 구매제품 보증기간 안내
보증기간 내에 제조사의 결함 및 정상적인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성 불량일 경우 당사 "서비스 센터"를 통한 무상 서비스 처리됩니다 .
제품 본체 - 구입 후 1년(보증기간)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의 경우 무상A/S 를 받을수 있습니다.
제품의 교환은 선출고 및 맞교환으로 처리가 이루어지지 않으며 반드시 제품이 당사의 지정 서비스센터에 제품이 입고된 이후 처리됩니다.
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면 요금을 받게 되므로 반드시 사전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.
●오프라인 구매제품 보증기간 이후
보증기간 이후 제품의 고장이 발생한 경우 고장 부위나 증상에 따라 유상 수리를 해 드립니다.
보증기간 내에 제조사의 결함 및 정상적인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성 불량일 경우 당사 "서비스 센터"를 통한 무상 서비스 처리됩니다 .
제품 본체 - 구입 후 1년(보증기간)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의 경우 무상 A/S를 받을 수 있습니다.
제품의 교환은 선출고 및 맞교환으로 처리가 이루어지지 않으며 반드시 제품이 당사의 지정 서비스센터에 제품이 입고된 이후 처리됩니다.
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면 요금을 받게 되므로 반드시 사전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.
●온라인 구매제품 보증기간 이후
보증기간 이후 제품의 고장이 발생한 경우 고장 부위나 증상에 따라 유상 수리를 해 드립니다 .
●오프라인 구매제품 보증기간 안내
보증기간 내에 제조사의 결함 및 정상적인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성 불량일 경우 당사 "서비스 센터"를 통한 무상 서비스 처리됩니다 .
제품 본체 - 구입 후 1년(보증기간)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의 경우 무상A/S 를 받을수 있습니다.
제품의 교환은 선출고 및 맞교환으로 처리가 이루어지지 않으며 반드시 제품이 당사의 지정 서비스센터에 제품이 입고된 이후 처리됩니다.
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면 요금을 받게 되므로 반드시 사전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.
●오프라인 구매제품 보증기간 이후
보증기간 이후 제품의 고장이 발생한 경우 고장 부위나 증상에 따라 유상 수리를 해 드립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